창고 위치로그  |  태그  |  미디어로그  |  방명록
icon 영 쉘든 (Young Sheldon)
사진일기 | 2018. 1. 16. 22:15

CBS의 요즘 가장 핫한 신작, 빅뱅 이론의 스핀 오프 작. 

말이 필요없다. 오프닝 영상부터 일단 보시라. 





Nobody else is stronger than I am 




Yesterday I moved a mountain 




I bet I could be your hero 




(두둥. 헬로 쉘든 쿠퍼!!!!!!!!!! )



(왜 흠칫했을까?) 




(젖소가 무서워서.. )




(흠칫.. )




I am a Mighty Little Man !!!!!!!!






이 귀여운 꼬마로 말할 것 같으면 

Iain Armitage, 9살의 쉘든을 연기하고 있다. 


이 장면은 형인 조지 주니어와 같은 공립 고교에 입학하게 된 첫날 

흐뭇한 표정으로 보타이를 착용하고 있는 모습 되시겠다. 






글씨체도 씹덕터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Meemaw, 


We went to the 

hospital to see dad. 


Georgie is driving 

your car. 


Sincerely, 

Sheldon"


조지 주니어는 분명 George라고 이름을 쓸 텐데 

암만 봐도 저 편지엔 Georgie라고 쓰인 것 같은데... 







그리고 토크쇼에 출연해서 밝혀진 연기자들의 비밀. 

첫째, 쉘든의 엄마 매리 쿠퍼 역의 배우 Zoe Perry는, 




빅뱅 띠어리에 나왔던 성인 쉘든의 엄마 역을 했었던 

Laurie Metcalf의 실제 딸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찰떡으로 닮은 이유가 있었다. 





둘째, 아빠인 조지 쿠퍼 역의 배우 Lance Barber는, 






영 쉘든 출연진 중 유일하게 빅뱅 이론에 출연한 적이 있는 배우이다. 

ㅋㅋㅋㅋㅋㅋ 무려 시즌 1에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셋, 쉘든의 형 조지 주니어 쿠퍼 역의 Montana Jordan은 

진짜 텍사스 출신이다. 


촬영 중에 텍사스 사투리가 ㅋㅋㅋㅋㅋ 너무 ㅋㅋㅋㅋㅋ 심해서 ㅋㅋㅋㅋㅋㅋ 

조금 자제하면서 연기를 하는 거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드라마의 폭발적인 반응으로 인해 벌써 시즌 2 촬영이 확정되었다. 

스핀오프 작인 만큼 소재에 한계가 있지 않을까 싶긴 한데 

연기자들이 넘 사랑스럽고 찰떡같고 그르타,,,,, 

결론은 모다 ?덕질할맛 난다 이거에요,, 하앙,,  







'사진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Neuhaus 10 Flavours / 노이하우스 믹스드 초콜릿  (0) 2018.03.30
어제자 먹부림  (0) 2018.02.08
덕수궁 석조전 & 신년 모임  (0) 2018.01.16
퍼즐버블  (0) 2017.12.11
덩케르크&택시운전사  (0) 2017.08.05

arrow 트랙백 | 댓글



관리자  |   글쓰기
BLOG main image
덕질 기록용으로 사용하는 블로그. 하지만 덕후는 아닙니다
분류 전체보기 (133)
사진일기 (22)
여행 (42)
공놀이 감상일지 (22)
뮤직 토크 (13)
단호박 모드 (10)
WPC @ YOUTUBE (24)
- (0)
Total :
Today :
Yesterday :
rss
위치로그 : 태그 : 방명록 : 관리자
국희's Blog is powered by Daum / Designed by plyfly.net